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쌀쌀하네요.

그래도 내일은 맑을 것이라고 하니 다행이예요.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꿈 해몽에 대한 정보인데요,

모두 꿈 자주 꾸시는 편인가요? 사람마다 꿈을 꾸는 시기나

자주 꾸는 꿈 종류가 다 다른데요, 친구가 이번에 이빨이 빠지는 꿈을 꿨다고 하더라구요.

꿈 속에서 이빨은 혈연적 인맥, 재산, 능력, 소유물 등을 뜻한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꿈에서 이빨이 빠지는 것은 보통 흉몽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그러나 상황에 따라 또 풀이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빨빠지는꿈, 이빨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가 빠지는 꿈 중 흉몽부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이 하나가 빠지는 꿈은 가족, 친척 등 혈연적 인맥이

사망 등의 이유로 헤어지게 될 수 있는 것을 뜻하구요,

만약 이빨이 부러지는 꿈을 꾼다면 그것은

계획하던 사업이나, 진행 중에 있던 사업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충치가 빠지는 꿈을 꾼다면, 병환으로 앓고 있던

지인이 떠난다는 뜻일 수 있으며,

위에서 이빨 하나가 빠지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윗니가 빠지면 본인보다 웃어른,

아랫니가 빠지면 본인보다 아랫사람이라고 하네요.





충치가 생기는 꿈을 꾼다면 가정이나 직장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본인 스스로 자신의 치아 갯수를 센다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이빨이 몽땅 빠지는 꿈을 꾼다면

흉몽 중 흉몽으로 안 좋은 일로 인해 자신의 생활에서

큰 변화가 생길 수도 있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다음은 이빨빠지는 꿈이 길몽으로 풀이되는 꿈에 대해서인데요,

먼저 자신의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꾼다면 그것은 흉몽이지만

다른 사람의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꾼다면

경쟁자에게 문제가 생겨 자신에게는 이익이 생기는 길몽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어린아이에게 이빨이 새로 돋아나는 꿈도 목표가 생기거나

원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뜻하는데요,

다른 사람의 치아를 세는 꿈을 꾸는 것은

경쟁자와의 경쟁에서 이기는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여기까지 이빨빠지는꿈 이빨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대충 자신의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면 흉몽,

다른 사람의 이빨이 빠지는 꿈이나

이빨이 새로 자라는 꿈을 꾸면 길몽으로 풀이되네요.

다른 분들도 많은 참고 되셨길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고요,

오늘도 모두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