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정보

뛰는 꿈해몽 달리는 꿈해몽

요로쿵 2020. 9. 15. 21:37

반갑습니다. 요즘 이상하게 꿈을 많이 꾸었는데요, 어제 밤에 꾼 꿈은 바로 달리는 꿈이었습니다.


그냥 길거리를 아무생각 없이 달리는 꿈을 꾸었는데요, 너무 실감나는 꿈이었다 보니 이 달리는 꿈 해몽이 어떻게 되는 지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뛰는 꿈해몽 달리는 꿈해몽 어떻게 풀이되는지 간단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처럼 뛰는꿈, 달리는꿈을 꾸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달리는 꿈해몽


꿈에서 달리기를 하는 꿈은 노력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의 상황에 따라 해몽도 달라지겠지만 일반적으로는 현재 진행 중이던 일을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며, 급하게 진행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달리기 경주를 하는꿈 해몽


꿈속에서 달리기 경주를 하는꿈은 성취/성과를 뜻합니다. 원만하게 결승점에 도착했다는 것은 진행 중이던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성과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뜻하고요,


반대로 달리는 도중 힘들거나 다른 선수들의 방해가 있었다면, 현실에서도 뒤따르는 문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달리기 경주에서 1등하는꿈 해몽


달리기 경주에서 빠르게 달려 1등을 했다면? 그것은 계획 중이던 일이 빠른 시일 안에 성과가 나타나 목적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달리기 경주에서 꼴찌/꼴등 하는꿈 해몽


달리기 1등하는꿈이 좋다 보니 꼴찌/꼴등하는 꿈은 안좋으리라 예상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의외로 달리기 경주에서 꼴찌/꼴등하는 꿈 또한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장애물 달리기를 하는꿈 해몽


장애물 달리기 경주를 하는 것은 진행 중인 일에 여러가지 문제가 따를 수 있지만, 결국엔 그것을 극복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고요,


산이나 들판을 달리는꿈 해몽


산에서 들판에서 달리는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목표한 일에서 어떠한 방해도 받지 않고 순조롭게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물 위를 뛰는 꿈해몽


물 위를 달리는 꿈은 부지런한 노력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꾸신 분은 노력하던 분야에서 인정을 받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제자리에서 뛰는 꿈 해몽


똑같은 자리, 제자리에서 계속 뛰는 꿈을 꾸었따면 이 또한 인정받을 꿈으로 승진운이 따르며, 사회적 위치가 변화될 가능성이 있다고 해요.



달리기를 하다 넘어지는 꿈 해몽


달리기를 하다 넘어지는 꿈은 노력을 하던 분야에서 노력만큼의 결실을 얻지 못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고요,


느리게 달리는 꿈 해몽


내가 보기에도 내가 느리다고 생각될 정도로, 느리게 달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불안감과 두려움이 꿈에 나타난 것이라고 합니다.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