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치를 한다는 것은 좋은 일이 생겨서 이로 인한 기쁨을 나누기 위한 것이죠.


그렇다면 잔치를 하는꿈도 좋은 꿈으로 풀이되지 않을까 내심 짐작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잔치를하는꿈 해몽 실제로도 길몽으로 풀이되는 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잔치를 하는꿈


우선 기본적으로 잔치를 하는꿈해몽은 금전적 재물운이 트이고 대인관계가 원만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모든꿈이 그렇듯이 잔치를 하는꿈해몽 또한 꿈에서의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뉩니다.


여러 상황에 따른 잔치를 하는꿈해몽을 좀 더 세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잔치 음식을 먹는 꿈


잔치에서 잔치음식을 맛있게 먹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진행 중인 일에서 만족할만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잔치 음식을 바라보기만 하는 꿈


신나는 잔칫집에서 음식을 먹지는 못하고 잔치 음식을 바라보기만 하는 꿈을 꾸신 분도 계실텐데요, 이는 의논을 하거나 토론을 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족들과 잔치를 하는꿈


가족들과 잔치를 하는꿈해몽은 생활의 여유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원하던 일이 생각한 것처럼 술술 풀리며, 경제적으로도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잔치를 여는꿈


내가 다른 사람의 잔치에 참가하는 게 아닌, 내가 잔치를 여는꿈은? 잔치의 분위기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요,


활기차고 밝은 분위기였다면 사업의 성공, 재미없고 우울한 분위기였다면 실패,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 잔치를 가는꿈


혼자 잔치를 가는 꿈은 극심한 외로움을 느끼고 있어 꿈에도 그 외로움이 반영된 것입니다.


돌잔치하는 꿈


돌잔치하는 꿈은 사업과 관련된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사업을 하거나 준비하는 사람이 돌잔치하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에 대한 호재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잔치를 하는꿈해몽 여러가지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역시나 생각했던 것처럼 잔치의 분위기가 안 좋은 것이 아니라면 잔치꿈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