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벌써 저녁시간이 되었네요.

저는 오늘 늦둥이 동생의 졸업식이 있어

동생의 학교에 다녀왔는데요,

그렇게 어렸던 동생이 벌써 이만큼 커서

성인이 되고, 고등학교를 졸업했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네요.



동생이 사회에 나가 힘든 일도 많겠지만,

하고싶었던 일도 해보고, 경험을 많이 하면서

본인이 원하는 일을 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서론이 좀 길었는데

오늘 포스팅은 말나오는꿈,

말꿈해몽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말이 꿈에 나오는 경우에는

권력이나 재물 또는 조력자 등을

나타내는 의미라고 하는데요,

꿈해몽은 언제나 그렇듯

꿈의 상황에 따라 그 의미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답니다.



길몽이 되기도 하고, 흉몽이

되기도 하지요. 지금 바로

자세하게 알아볼테니 말꿈 꾸신 분은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말을 타는꿈, 말꿈 중에서도

가장 많이 나오는 꿈인 것 같은데요,

말을 타는 꿈은 길몽으로

승리나 성공, 행운과 소원 성취를

뜻한다고 합니다. 회사원이라면

승진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음은 말에서 떨어지는 꿈입니다.

낙마를 하는 꿈은 위와 반대로

사업실패, 계약파기 등을 나타내는데요.

믿고 있던 사람에게 배신감이

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말이 마구간에 매어있는 꿈을 꾼다면

많은 손님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 꿈은 재물운이 들어올 꿈이기도 합니다.

특히 상인이 꾸면 좋구요,

여성이 꾸는 경우에도 남편이

부유해지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말이 자신에게 급하게 달려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급한 소식을 

전해듣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본인이 말을 급하게 모는 꿈은

일을 급하게 추진시키다

실수 또는 실패하는 일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부끄럽지만 혹시 말의 성기가

발기되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 또한 길몽으로 답답한 일이 있었다면

그것에 잘 해결되고 소원을

성취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말이 방안 또는 거실에 들어오는꿈

이건 연인이나 배우자가

바람을 피거나 다른 마음을 품었을 때

꾸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말이 놀라서 날뛰는 꿈은

질병이 생기거나 가정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며

불운이 따르는 꿈이니 유의하세요.




말에게 뒷발질을 당하는 꿈은

주변 지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으며

말에게 물리는 꿈은

주변으로부터 좋은 제안을 들을 수 있으며

출세를 기대해도 좋을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말나오는꿈 말꿈해몽 해석

풀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이만 줄이도록 할게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