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오후입니다.

요즘에는 카카오가 생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카카오톡은 물론, 카카오택시, 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 등등..



특히나 카카오톡으로 기프티콘도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생일 선물 대신

기프티콘을 선물하곤 하는데요,



간혹 보면 사용한 기프티콘 이미지를 보내면서

기프티콘 선물해주는거라고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이 기프티콘을 내가 사용했는지 안했는지

긴가민가한 경우도 있고 말이죠.

그래서 이럴 때 기프티콘 사용했는지

기프티콘 사용여부 확인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먼저 기프티콘 사용여부를 확인하려면

카카오톡을 들어가셔야겠죠?

카카오톡에 들어가서 하단을 보시면

친구, 채팅, 채널, 더보기로 나뉘어져 있는데

더보기를 누르시면 메뉴 중에서

선물하기라고 나옵니다. 선물하기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상단에 홈, 특가, 베스트, 브랜드,

그리고 선물함으로 나뉘는데요,

기프티콘을 확인하고 싶은 경우

선물함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선물함으로 들어가시면 받은선물 갯수와 함께

미사용 선물 안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미사용 선물에 나와있는 것이

내가 사용하지 않은 기프티콘들이랍니다.





사용한 기프티콘들도 확인하고 싶다면

받은선물 숫자를 클릭하시면 되는데

그럼 맨처음 미사용쿠폰에 대해서 나오고

그 아래로 사용완료 기프티콘 안내가 나온답니다.

상품이미지와 함께 보낸사람,

보낸날짜 등이 나와있으니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간단하게 기프티콘 사용여부

확인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번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행복하시고

언제나 좋은 하루를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