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도 좋은 오후입니다~

오늘도 간단히나마 몇자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안내에 대한 안내입니다.



다들 하나은행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잔액조회는 물론, 분실신고 등

여러가지 문의로 고객센터로 전화해야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바로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안내 해드릴테니 다들 참고로 하시기 바래요.





먼저 하나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로는

1599-1111 또는 1588-1111인데요,

0->3은 개인뱅킹 상담,

0->4는 기업뱅킹 상담이라고 해요.



대출전문상담은 1599-2222,

맞춤상품상담은 1599-4567,

ISA상담신청은 1599-1463이라고 합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전화상담예약도 가능한데

전화상담예약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하나은행 상담센터를 보면 이메일상담,

실시간채팅상담, 원격지원PC상담 등이 가능한데요,

이메일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실시간채팅상담과 원격지원PC상담은

평일 오전 9시~오후6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상담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나은행 카드나 통장, OTP카드 등을 분실한 경우

대표번호 1599-1111/1588-1111으로 전화하면

365일 24시간 분실신고가 가능한데요,

ARS안내가 나오면 #버튼을 누르신 후

전자금융사기 피해신고는 1번,

현금카드 및 직불카드는 2번,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는 3번,

KEB하나은행 발행 자기앞수표는 4번,

통장 및 인감은 5번, 자물쇠카드 OTP카드는 6번,

상담원을 통한 사고신고는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면서

이번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고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언제나 행복하고 좋은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