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도 좋은 오후입니다~
오늘도 간단히나마 몇자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안내에 대한 안내입니다.
다들 하나은행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잔액조회는 물론, 분실신고 등
여러가지 문의로 고객센터로 전화해야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바로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안내 해드릴테니 다들 참고로 하시기 바래요.
먼저 하나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로는
1599-1111 또는 1588-1111인데요,
0->3은 개인뱅킹 상담,
0->4는 기업뱅킹 상담이라고 해요.
대출전문상담은 1599-2222,
맞춤상품상담은 1599-4567,
ISA상담신청은 1599-1463이라고 합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전화상담예약도 가능한데
전화상담예약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하나은행 상담센터를 보면 이메일상담,
실시간채팅상담, 원격지원PC상담 등이 가능한데요,
이메일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실시간채팅상담과 원격지원PC상담은
평일 오전 9시~오후6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상담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나은행 카드나 통장, OTP카드 등을 분실한 경우
대표번호 1599-1111/1588-1111으로 전화하면
365일 24시간 분실신고가 가능한데요,
ARS안내가 나오면 #버튼을 누르신 후
전자금융사기 피해신고는 1번,
현금카드 및 직불카드는 2번,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는 3번,
KEB하나은행 발행 자기앞수표는 4번,
통장 및 인감은 5번, 자물쇠카드 OTP카드는 6번,
상담원을 통한 사고신고는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면서
이번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고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언제나 행복하고 좋은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