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모두 다 좋은 오후입니다.

오늘도 간단히나마 몇글자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에 대한 안내입니다.



다들 교보생명 가입하신 분들 많이 계실거예요.

여러가지 사고가 일어났거나 불편사항이 있거나

교보생명에 문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게 되는데요,

지금부터 바로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릴테니

다들 참고하시고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래요.





먼저 교보생명 고객센터 콜센터 대표번호는

1588-1001으로 해외번호는 82-2-2670-5200입니다.

ARS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보험 ARS 서비스 이용안내도 되어있는데

위에서 알려드린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ARS이용안내가 나오는데 1번을 입력하시면

필요시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되고

서비스번호 입력후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해당 서비스로 연결된다고 합니다.





위는 보험 ARS서비스 번호에 대한 안내인데요,

처리하실 업무에 해당하는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시면 되는데

보시면 1번 보험계약대출, 2번 보험금 신청,

3번 보험료 납입, 4번 납입증명서 ARS비밀번호 카드 분실신고,

0번 상담원연결로 나뉘어 안내가 나와있네요.





ARS 서비스 신청방법을 보시면 주민등록증 및

본인명의 통장을 지참하여 가까운 교보생명

고객 플라자를 방문하여

ARS서비스 이용신청 및 보안카드 발급을 받으면 된다고 하는데요,

업무시간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50분까지라고 해요.

ARS이용시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통화 요금 부과되며 시외통화 요금은 시내통화 요금을 제외하고

회사에서 부담을 하구요, 휴대폰 및 인터넷전화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나마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안내에 대해서 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면서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시고요,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