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오후예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것을 보니

겨울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는 게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추위를 싫어해서

겨울이 최대한 늦게 왔으면 했는데

벌써 10월 중순이네요ㅠ



아무튼 오늘도 간단하게 몇자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입니다.

은행을 이용하다 보면 상담문의나

불편사항이 생기는데

오늘 포스팅 참고하여 고객센터로 전화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일반전화는 1588-5000 또는 1599-5000으로

전화하시면 되는데요,

해외전화는 82-2-2006-5000으로 전화하셔야 하구요,

국민주택기금 관련 전화는 1599-0800,

외국인 전용 전화번호로 1599-2288이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거시면 1번 우리카드 연결,

2번은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3번은 잔액조회, 4번은 우리은행 송금,

5번은 다른은행 송금, 6번은 거래내역조회,

7번은 For English, 0번은 상담직원연결,

*은 빠른말서비스, #은 다른서비스라고 나옵니다.



각 번호별로 상세 서비스코드가 또 따로 있는데요,

2번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로 들어가면

1번 보이스피싱, 2번 분실 사고신고 접수,

* 다시듣기, # 이전단계 라고 해요.





그리고 다음으로 6번 거래내역조회로 들어갈 경우

1번 입금내역, 2번 출금내역, 3번 입출금내역,

4번 무통장 입금내역, 5번 입출금내역 팩스 수신,

0번 상담직원 연결이구요,

마찬가지로 * 다시듣기, # 이전단계예요.





* 빠른말서비스의 경우에는

2번 잔액조회, 3번 우리은행 송금, 4번 다른은행 송금,

5번 거래내역조회, 0번 상담직원 연결이라고 하니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간단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유용한 정보 되셨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고요,

오늘도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