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정보

cj one 카드 등록 1분 간단설명

미니마니무 2017. 10. 15. 22:53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도 즐거운 오후예요.

다들 cj one 카드 있으신가요?

cj one 카드는 cj계열사의 여러곳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카드인데요,

cj계열사가 많은 만큼 유용한 카드라

없으신 분들은 카드 등록을 하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지금부터 바로 cj one 카드 등록

1분 간단설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cj one 카드 등록하기 위해선

cj one 사이트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cj one을 검색하시면

해당 사이트가 나오면서 통합멤버십으로

카드발급 및 등록, 신청, 포인트조회,

one box, 할인쿠폰, 문화혜택 이벤트 참여 등

여러가지 안내가 되어있다고 나와요.

사이트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들어가봅니다.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맨 상단 우측의 조그만 글씨를 읽어보면

로그인, 회원가입, vip라운지, 매장찾기, 고객센터

그리고 그 오른쪽으로 카드등록 버튼이 나와있는데요,

카드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카드등록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카드 관리/변경 페이지로

바로 연결이 되는데요,

나의 cj one 카드 조회 및 등록,

비밀번호 변경 등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아래로 cj one 카드를 받으셨나요?와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건가요?로 나뉘어 나와있는데

cj one 카드를 받으셨나요?를 보시면

간단하게 등록하고 자유롭게

포인트를 적립/사용해보라고 되있네요.

카드등록 버튼을 한번 더 눌러봅니다.





그럼 cj one 카드등록 페이지가 나타나네요.

카드를 보시면 카드 앞, 뒷면

카드 번호 16자리가 있으실텐데요,

일반/vip 카드 번호를 입력하시고

그 아래에 카드 번호 재입력을 해주시고 등록해주시면

간단하게 카드 등록이 가능하답니다.





위는 이용안내인데요, cj one 블랙/블루/핑크 카드는

회원 1인당 최대 3장의 카드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구요,

제휴브랜드에서 발급받은 cj one 제휴 브랜드카드와

cj one 제휴 브랜드 vip 카드는 개수 제한 없이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이용에 대한 여러가지 안내가 나와있으니

위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cj one 카드 등록 방법

간단하게나마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면서

이번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할게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요,

행운 가득한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