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택정보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 간단하네요~

미니마니무 2017. 10. 12. 21:44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오후입니다.

오늘은 비가 내리는 날이라 그런지 따뜻한 커피 한잔이 끌리는 날이네요.

다들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커피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

거의 일주일에 세,네번은 스타벅스를 방문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를 자주 방문한다면 알아두어야 할,

별적립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들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먼저 스타벅스 별이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 있으실텐데요,

등록된 카드로 결제를 할 때마다

스타벅스 별이 적립되는데

적립된 별은 스타벅스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별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별이 사라진다고 하니 유효기간이 끝나기 전에

별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스타벅스 별은 하나의 계정에 통합 적립되는데요,

한번의 주문을 여러장의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 경우

적립조건을 충족한 첫번째카드에 적립된다고 합니다.

몇잔을 시키든 결제를 한번 하면 별 1개가 적립된다고 하는데

이로 인해 결제를 나눠서 하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네요~



구매한 제품을 반품하거나 거래취소할 경우엔

당연히 적립되었던 별도 사라질 수 있으며

이 경우 실제 별의 수와 온라인에 표시된 별의 수가

다를 수 있으니 유의하셔야 될 것 같아요.





1년간 30개의 별을 차곡차곡 모으면 골드레벨이 될 수 있는데요,

적립된 별을 통해 골드 레벨의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고 해요.

최상위 등급인 골드레벨이 되면 별이 12개 모일때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별을 적립하기 위해선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해 결제를 해야 하는데요,

그럼 스타벅스 카드 구매 방법도 알아볼까요?

첫번째로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대부분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충전, 재충전, 결제가 가능하며

백화점 및 시즌매장 등 일부 매장은 충전이 불가하고

결제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위 사진에 보시면 따로 충전 및 결제 불가한 매장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스타벅스 e-기프트 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5천원 이상부터 구매 가능하며 1만원 이상부터는 1만원 단위로

최대 5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 등으로 결제할 수 있으며

휴대폰 MMS나 이메일을 통해 선물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나마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언제나 행복하시구요,

기분 좋은 미소가 가득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