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오늘도 간단히 몇자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일본 입국신고서 작성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다들 이번 여름 휴가지 정하셨나요?

저는 이번에는 가까운 해외여행지, 일본 오사카로 결정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일본 입국신고서

작성 어떻게 하는지 미리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본으로 여행가려고 하시는 분들은

다들 오늘 포스팅을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먼저 일본 입국신고서 작성 방법은

각 항공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저는 진에어로 예약했기 때문에

진에어에서 일본 입국신고서 작성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진에어 사이트로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상단에 항공권 예매, 운항정보, 서비스 안내,

나비포인트, 지니몰, 회사소개 등의 메뉴가 보입니다.

여기에서 서비스 안내의 공항서비스로 들어가주세요.




공항서비스로 들어가시면

먼저 공항 카운터 안내가 나옵니다.

좌측을 보면 공항 카운터 안내 아래로

출입국 신고서 안내, 수하물 서비스,

도움이 필요하신 고객, 애완동물과 여행하기,

e-서식함 등이 있는데요,

여기에선 공항 카운터 안내를 클릭하셔야겠죠?





그럼 출입국 신고서 안내라며

해당 취항지를 클릭하면 출입국 신고서 작성 요령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보시면 태국, 마카오, 일본, 중국, 미주/대양주,

필리핀, 홍콩, 라오스, 대만이 나와있는데요,

여기에서 일본을 누르시면

위와 같이 입국신고서와 예시가 나옵니다.

이를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아래에 보면 질문사항도 나오는데

질문사항엔 일본에서 강제퇴거 당한 일,

출국 명령에 의해 출국한 일 또는 일본에 상륙을 거부 당한 일이 있는지,

일본국 또는 일본국 이외의 나라에서 형사사건으로 유죄판결을 받은일이 있는지,

현재 마약, 대마, 아편 혹은 각성제 등의 규제약물 또는 총포, 도검류

혹은 화약류를 소지하고 있는지 등의 질문이 있네요.


여기까지 일본 입국신고서 작성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일본 입국신고서 한국어로도 나와있어

보기가 더 좋은 것 같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오늘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고요,

오늘도 모두 행복한 미소만이 가득한 즐거운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