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다들 오늘도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평소보다 가족들과 맛있는 식사도 하고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 하고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고 있네요.

아무튼, 오늘은 스카이라이프 채널 확인하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스카이라이프 채널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들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스카이라이프 채널을 확인하려면

kt 올레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올레를 검색하여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거예요.

여기에서 상단을 보시면 my올레, 상품소개,

멤버십, 서비스, 혜택/이벤트, 고객센터 등의 메뉴가 보이는데요,

여기에서 상품소개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그 아래로 여러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이 중에서 tv부분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올레 tv 소개라면서 간략하게 안내가 나와있는데요,

좌측에 보시면 tv 요금제, 부가서비스, 콘텐츠 안내,

이벤트/공지 아래로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올레 tv 채널표, 올레 tv 스카이라이프 채널표,

VOD 안내, tv 이벤트가 나오네요.

여기에선 당연히 올레 tv 스카이라이프 채널로 들어가셔야겠죠?





그럼 IPTV 상품별 이용 가능 채널과 편성표를

확인해보세요 라며 검색창이 나와요.

올레 tv live와 올레 tv skylife로 나뉘어 선택이 가능하며

부가 옵션을 선택하여 검색을 할 수 있네요.

저는 올레 tv skylife를 선택한 후

전체로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스카이라이프 채널 안내가 나온답니다.

각 지상파/종편/홈쇼핑과 드라마/오락/음악,

영화/시리즈, 스포츠/레져, 애니/유아/교육, 다큐/교양/종교,

뉴스/경제 등으로 나뉘어 확인을 해볼 수 있는데요,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스카이라이프 채널 확인법을 알려드렸구요,

위는 스카이라이프 채널 유의사항입니다.

조금이나마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구요,

기분 좋은 미소가 가득한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