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알아보자

미니마니무 2017. 3. 5. 23:58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주말이 끝나는 날은 언제나 아쉬운 것 같아요.

특히나 어제 봉사활동을 하고, 뒷풀이로 술 한잔 한 후라 그런지

오늘은 하루종일 침대에 누워 잠을 자면서 보내서

언제 시간이 이렇게 흘렀는지, 더욱 아쉬운 것 같네요.

아무튼, 오늘은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기아 자동차 이용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 꺼예요.

기아 자동차에 무슨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오토큐를 방문하셔야 하는데,

그럼 지금부터 바로 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테니

기아 오토큐 방문 전 영업시간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을 알아보려면

기아모터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기아모터스라고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 영역에 기아모터스의 사이트들이 나오는데요,

맨 첫번째에 보시면 KIA Motors라며 공식 사이트가 보입니다.

사이트에는 제품소개, 사이버 AS, 기술연구센터,

멤버십 서비스, 지점 및 정비센터 안내가 나와있다고 하는데요,

해당 사이트를 눌러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상단 메뉴를 보시면 차량, 구매정보, 체험센터, 이벤트 등이 나와있구요,

그 옆으로 블로그 플레이 기아, 서비스, 기업문화홍보,

인재채용, 고객센터 등의 메뉴가 있네요.

여기에서 맨 우측의 고객센터 부분을 클릭해봅니다.





 그럼 고객센터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데요,

중간에 보시면 고객센터와 차량구매상담, SMS상담접수 번호가 나와있고,

레드카드&포인트, 영업거점 검색, 정비거점 검색/예약,

취급설명서, 카카오톡 상담하기 등의 메뉴가 있네요.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선

정비거점 검색/예약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정비거점 검색/예약을 눌러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보시면

오토큐 검색/예약 안내라며 전국 오토큐에 대한 정보를 한곳에 모아놓아

검색을 통해 온라인 정비 예약까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차량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역/키워드/조건 중 한가지 검색조건을 선택하여

오토큐 검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예시로 대구 달서구로 선택을 하여 검색해보도록 할게요.





대구 달서구로 검색을 했더니 그 아래로 지도에 해당 지역의

기아 오토큐 지점들의 위치가 표시되면서

검색결과에 해당 업체명과 주소, 업체정보, 예약 특이사항, 전담 버튼이 나오는데요,

업체정보에 보면 해당 업체의 전화번호와 함께

상세보기 버튼이 있네요. 상세보기를 클릭하셔야

영업시간까지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본리점 기아오토큐 상세보기를 클릭해봤더니

위와 같은 페이지로 연결되네요.

전화번호와 팩스번화, 주소, 서비스 항목과 함께

운영시간이 나와있습니다. 본리점의 경우에는

월~금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그아래로 해당 업체에 대한

평점/리뷰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을 알아보았는데요,

기아 오토큐 방문하기 전에 이러한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방문하시면 헛발걸음 하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조금이나마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면서

이번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고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오늘도 행복한 미소만이 가득한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