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오후입니다.

다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벌써 대체휴무까지 끝이나고,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가야 한다니 슬프네요.

2017년이 된 지도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새 한달이 훌쩍 지나고 2월을 바라보고 있네요.

아무튼, 오늘은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하는데요,

생년월일로 간단히 운세, 궁합 등을 알아보는 방법이 있답니다.

운세, 궁합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우선 생년월일 운세나 궁합 등,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농협 홈페이지인데요,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는 은행업무 관련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생활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답니다.

일단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텐데요,

상단을 보시면 개인과 기업, 금융상품마켓, 카드,

외환, 퇴직연금, 메뉴더보기 등으로 메뉴가 나뉘어져 있어요.

여기에서 개인 부분을 눌러봅니다.





개인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크게 개인뱅킹과 NH스마트, NH라운지, 금융상품마켓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이 보이시죠?

NH라운지에 보시면 NHBank스토리 NH라이프스토리, NH우대서비스,

UMS(입출금알림), 재테크가이드 등의 메뉴가 있어요.

NH라이프스토리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여기에서 또 아래로 트렌드뉴스, 컬쳐홀릭, 오디오북,

운세 등이 나오는데요, 당연히 운세 부분을 클릭하셔야겠죠?





운세보기로 들어가면 프리미엄운세라면서

많이들 찾으시는 운세가 나오는데요,

2017 정통신년운세, 2017 부자되기, 내사랑반쪽찾기,

10년 대운, 평생운세, 2017 신토정비결 등이 있네요.

먼저 2017 정통신년운세부터 들어가볼까요?





들어가시면 정통운세, 생활운세, 재물운세, 애정/궁합, 퓨전운세,

기타 등으로 나뉘어 운세를 볼 수 있고

그 밑으로 제가 클릭했던 정통신년운세가 나오네요.

2017년 정유년에 대한 안내가 나오고

그 밑으로 사주 정보를 입력하는 칸이 나오는데요,

이름과 성별, 성년월일, 양/음력, 그리고 태어난시를 입력한 후

이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간단히 무료운세보기가 가능하답니다.





생년월일궁합의 경우 위 분류에서 애정/궁합에 보시면

2017 운명의 사랑찾기, 내운명의 배우자, 오늘의 종합애정운,

정통궁합, 별자리궁합, 혈액형궁합, 사상체질궁합 등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정통궁합을 클릭하시면

이름, 성별, 생년월일, 양/음력, 태어난시 그리고

상대방이름, 상대방성별, 생년월일, 양/음력, 태어난시 등을 입력하여

생년월일궁합을 볼 수 있어요.


여기까지 생년월일운세 생년월일궁합 보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무료로 운세 및 궁합 봐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다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번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고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