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정보

영풍문고 재고확인 알아볼까요?

미니마니무 2017. 1. 28. 23:57


반갑습니다. 모두 좋은 오후예요

오늘이 벌써 2017년의 설날인데요,

다들 설날은 잘 지내셨나요?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 시작하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은 영풍문고 재고 확인에 대한 안내인데요,

다들 영풍문고 가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영풍문고가 집 근처에 있어서 많이 방문하는 편인데요,

원하는 책이 있다면 미리 재고확인을 하고 가면 헛발걸음 하는 일이 없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로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영풍문고 방문하시려는 분들은 다들 참고하시길 바래요.






먼저 영풍문고 재고확인을 하기 위해선 당연히 영풍문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겠죠?

일단 네이버에서 영풍문고를 입력 후 검색을 해볼까요?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영풍문고 공식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인터넷 대형서점, 국내, 서양, 일본도서 검색,

베스트셀러, 독자서평, 해외주문도서, 음반판매 안내가 나와있다고 하네요.

일단 사이트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들어가볼까요?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맨 위에 통합거색이라며 원하는 책을 검색할 수 있답니다.

저는 예시로 청소년 권장도서 중 하나로

제가 학생때 많이 읽었던 책인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을 검색해보도록 할게요.





검색을 했더니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라며

총 22권의 도서가 검색이 되는데요,

정확도에 따라 국내도서에 대한 검색결과가 나오네요.

보시면 책재목과 저작자, 출판사, 출판날짜, 페이지수,

간단설명, 그리고 가격 등이 나와있는데요,

오른쪽에 보면 내서재담기, 장바구니, 바로구매 버튼이 있네요.

일단은 여기에서 원하는 책의 책제목을 눌러주세요.





책제목을 클릭하시면 바로 해당책에 대한 자세한 정보로 이어지는데요

여기에서 좌측에 책표지 밑을 보면 영업점 재고/위치와

내서재 보관하기 등의 버튼이 있답니다.

재고확인을 하려면 영업점 재고/위치 부분을 클릭하시면 된다고 해요.





영업점 재고/위치를 클릭하시면

지역별로 해당 도서의 재고가 나와있는데요,

보시면 서울, 인천경기, 충청전라, 대구경북, 부산경남으로 나뉘어

지역별 도서 재고가 나와있네요.

보시면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의 경우 종로, 코엑스몰, 광주, 목포, 전주에 1권씩,

여의도, 포항에 2권, 청주에 3권, 대구에 4권,

남포, 분당에 5권, 대전에 7권의 재고가 있다고 해요.





가까운 영업점을 클릭하시면 해당 지점의 해당 도서에 대한 안내가 나오는데요,

ISBN, 저자명, 출판사, 출간일,

정가, 재고 등과 함께 도서의 위치라며

진열위치가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영풍문고를 방문하기 전 원하는 도서의 재고를 확인하고 가면

확실히 좋을 것 같긴하네요. 다른 분들도 오늘 포스팅 참고하여

재고확인 후 방문하시면 더욱 빠른 도서구매가 가능할 것 같고요,

많은 도움 되셨길 바라며 이번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