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예요. 벌써 하루가 지나고 수요일이 되었네요.

뭔가 별 거 하지도 않았는데 시간이 훌쩍 훌쩍

잘도 간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

벌써 10월 중순에 접어들었다니 말이죠.

이제 1개월 반만 더 있으면 2016년도 끝이 나네요.

다들 남은 2016년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인데요,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 참 많으실 거예요.

저 또한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신한카드를 분실하거나

오류가 발생하였거나, 여러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신한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는게 빠르고 정확한데요,

오늘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RS 버튼에 대한 안내도 같이 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먼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의 대표전화번호는 1544-7000인데요,

음성인식 ARS의 경우 1661-7000,

카드신청은 1661-8599, 단/장기카드대출은 1588-0303,

카드분실신고는 1544-7200으로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말로하는 ARS서비스를 안내해드리자면

고객센터 1544-7000번으로 전화하여 1번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원하는 상담안내를 단어나 문장으로 말하면 바로 연결된다고 해요.

안내를 다 듣지 않고 도중에 말씀하셔도 인식하여 연결되는데요,

요구한 서비스에 대한 안내는 안내종료후 인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누르는 ARS서비스의 경우에는

1544-7000번에서 2번을 누르시면

번호에 따라 ARS에 대한 안내가 나오는데요,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법인,

4번은 카드발급 및 비회원, 5번은 해외거래정지/선물/기프트,

6번은 카드사용등록, 8번은 카드분실신고, 해제, 확인 및 보이스피싱 등이라고 해요.





카드분실신고는 1544-7200으로 전화하시면 되는데

1번이 카드분실신고 및 해제/분실접수확인, 2번이 거래승인,

3번이 이용한도조회, 4번이 승인취소 및 승인번호 확인,

5번이 카드사용이 안되는 경우, 6번이 일반상담 및 기타문의랍니다.





단/장기카드대출은 1588-0303으로

1번을 클릭하시면 단기카드대출 거래로 이어지고,

2번은 장기카드대출 거래, 3번은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리볼빙)거래로 연결된다고 해요.





할부금융은 1544-7100인데 1번이 할부금융대출조회,

2번이 오토리스 조회, 0번이 상담원 연결로

1번 할부금융 대출조회에 들어가서

대출금 상환관련 조회는 1번,

입금관련조회는 2번, 근저당 해지 안내는 3번,

해당지점 안내는 4번, 증명서 발송신청은 5번,

명세서 재발행 신청은 6번, 미납 담당자 안내는 7번,

직원 연결은 0번이라고 하네요.





기타 상담전화에 대한 안내도 나와있는데

카드신청 전용상담은 1611-8599,

체크카드 전용상담은 1544-7474,

자동차금융 이용상담은 1688-7474라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번 글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고요,

오늘도 모두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