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두 좋은 오후입니다. 벌써 열두시가 다 되어 가는 시간이네요,

저는 원래 꿈을 잘 안 꾸는 편인데 요즘따라 또 꿈을 자주 꾸는 것 같아요.

특히 제일 인상적이던 꿈은 조상님이 나온 꿈인데요,

사실 제가 조상님을 직접 뵌 적은 한 번도 없죠.

진짜 얼굴도 모르는데 이번에 꿈에서 나온 분을 보니

딱 조상님이라는 느낌이 들었달까?

아무튼 그렇게 얼굴도 못 뵌 조상님께서 제 꿈에 나왔는데요,

이번에 설날이어서 그런가 설날 때 차례를 지내던 게 꿈에 나왔던 것 같아요.

차례를 다 지내려고 하는데 갑자기 조상님께서 나타나셨는데

저희는 그냥 아무런 놀람 없이 그냥 함께 밥을 먹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본 적도 없었던 조상님이 꿈에 나온 것이다 보니

엄청 신경 쓰이는 게 뭔가 의미가 있는 꿈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조상꿈, 조상이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몽되는지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조상꿈 조상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아무런 조건없이 나를 가장 사랑해주는 사람이 바로 부모님이지 않나 싶어요.

조상님도 이와 같은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실제로 조상님이 나오는 꿈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지만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으며 조상님이 나오는 꿈을 꾸고 난 후에는

로또에 당첨되는 경우도 많이 나온다고 해요.

자손을 생각하는 조상님의 마음이 아닐까 생각되기도 하네요.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꿈 해몽은

상황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편이고, 조상이 나오는 꿈 또한

조상님이 나왔다고 다 길몽인 것이 아니라 자신이 어떠한 상황에서

어떠한 행동을 취했는 지 등의 상황에 따라 다르답니다.





먼저 나쁜 것부터 듣는 게 낫다고 흉몽 먼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가장 큰 흉몽은 아무래도 죽은 조상이 함께 길을 떠나자고 나타나는 꿈이라 하는데요,

조상님께서는 저승에 계신 인물로, 함께 길을 떠나자고 하는 것은

지금 세상에서 벗어나 저승으로 가자라는 뜻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그래서 우리에게는 흉몽 중에서도 가장 흉몽으로

갑작스러운 사고가 나타날 수 있으며, 죽음이 다가올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상이 나타나 우는 꿈이나, 돌아가신 조상님 또는 부모님과 생활하는 꿈 또한 흉몽으로

질병이 생길 수도 있으며, 불의의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돌아가신 조상님이 자신에게 무언가를 계속 말하는 꿈을 꾸는 것도

좋지 않은 일로 인해 피해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뜻의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조상의 무덤에 불이 나 무덤이 타는 꿈을 꾸는 경우에도

꿈 자체가 워낙 불길한 꿈이잖아요? 무덤이 불에 탄다니.

이 꿈도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며, 질병으로 인해 고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조상님이 나오는 꿈 중 흉몽으로 풀이 되는 것은

정말 극히 불길한 것으로 치솟는 거 같네요.

꿈과는 반대인 해몽이 나오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

조상꿈 중 흉몽인 것은 꿈 자체가 불길한 꿈이 많은 것 같아요.

다음은 조상꿈, 조상이 나오는 꿈 중에서 길몽으로 풀이되는 꿈인데요,

첫 번재로는 조상님께 큰 절을 올리는 꿈입니다.

조상님에게 큰 절을 올리는 꿈은 타인에게 부탁한 일이 자신이 생각하던 데로 술술 잘 풀리고,

부모님에게 유산을 상속받을 수도 있는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그리고 돌아가신 조상님께서 자신을 바라보면서 웃는 꿈 또한

집안에 드리워져 있던 그림자가 차차 없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잘 안풀리던 일이나 집안의 어려움이 사라지고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하네요.


제가 꿨던 조상님과 식사하는 꿈의 경우

계획하던 일이 원하는대로 진행되어 번창하며

정신적으로 평온해지고 만족을 얻게 되는 길몽이라 하는데요,

생각보다 엄청 길몽이네요! 사실 꿈이라는 게 믿기 나름이라고,

저도 내일 로또나 하나 사볼까 싶습니다 ㅋㅋㅋㅋ

다른 분들도 참고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고요,

흉몽을 꾸었다고 해서 너무 크게 걱정하진 마시고,

그냥 평소 안전이나 행동을 조금 조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고요,

오늘도 모두 항상 행복하시고 언제나 좋은 일들로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