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광복절을 낀 꿀연휴가 끝나고

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월요일을 쉬니 월요병이아니라

화요병이 온 느낌..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주는 4일만 있으면 바로 주말이니

힘내서 일주일 보내야겠어요!

암튼, 오늘은 도시가스 고객센터 지역별 전화번호,

연락처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도시가스라고 하면 다 똑같은 업체에서 할 것 같지만,

지역마다 이용하는 도시가스가 따로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로 도시가스 고객센터 지역별로 안내해드릴테니

도시가스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여 해당 지역 도시가스로 연락하시길 바래요.





먼저 지역별로 도시가스 고객센터를 알아보려면

한국도시가스협회로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네이버에서 한국도시가스협회를 검색해볼까요?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 영역이 바로 나오면서

한국도시가스협회 사이트가 나온답니다.

일산 사이트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접속해보도록 할게요.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텐데요,

상단메뉴를 보시면 협회소개, 도시가스소개, 도시가스산업,

도시가스회사, 고객의소리, 정보자료실 등이 나와있답니다.

이 중에서 도시가스 회사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그 밑으로 도시가스공급사 소식,

도시가스 회사현황, 지역별 도시가스회사 찾기,

안전관리활동, 지역봉사활동 등의 메뉴가 나오는데

지역별 도시가스회사 찾기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거주지를 입력하여 해당 지역에

가스를 공급하는 회사를 찾는 페이지가 나온답니다.

익산, 부산 식으로 검색을 하면 되는데

서울과 인천은 송파, 남동 등

구명을 입력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예시로 대구를 검색해볼게요.





대구를 검색했더니 위와 같이

대구의 도시가스 회사와 해당 회사의 대표전화가 나오네요.

대구의 경우엔 대성에너지(주)에서 도시가스를 관리한다고 하며

대표전화는 053-606-1000이라고 합니다.





위는 도시가스 회사현황인데요,

지도가 나오면서 각 지역별로 이용하는 도시가스 회사들이 나와있네요.

서울 한 곳에서도 코원에너지서비스, 예스코, 서울, 강남,

대륜 E&S 등 회사가 많이 나뉘기도 하네요.


여기까지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를 알려드렸는데요,

도시가스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은

다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유익한 정보 되셨길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항상 행복하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