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루가 끝나가네요.

내일은 드디어 기다리던 금요일인데요,

저는 금요일이 제일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그 다음날인 토요일은 물론이고 일요일도 남아있기 때문인데요,

역시 주말을 앞둔 금요일이 가장 여유로운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롯데카드 고객센터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만한 정보네요.

그럼 지금부터 바로 포스팅 시작할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들어가시면

바로 전화번호 안내가 나오는데요,

롯데카드의 대표전화번호는 1588-8100이며

금융서비스는 1588-8200 또는 1577-8200,

분실/한도승인은 1588-8300,

할부금융은 1899-7112라고 합니다.





대표전화로 전화를 하시면 말로하는 ARS와 누르는 ARS가 있는데요,

말로하는 ARS는 전화 후 1번을 누르고

개인, 가맹점,보이스피싱, 분실신고, 멤버스, 법인, 비회원 중

워하는 메뉴를 말로 이야기하시면 되구요,

누르는 ARS의 경우엔 전화 후 2번을 누르고

해당 메뉴에 맞는 번호를 누리시면 됩니다.

큰 분류를 얘기해드리자면 8번은 보이스피싱 및 분실관련 문의,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회원,

3번 법인회원, 4번 카드사용등록,

0번은 단순상담/비회원/카드신청 문의라고 해요.





좀 더 자세히 들어가보자면,

위까지가 1단계이구요,

1번말로하는 ARS는 1단계를 넘어가면

대화형 발성, 단답형 발성으로 나뉘어 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발성은 말그대로 대화식으로

결제대금을 알고싶습니다. 사용내역이 얼마인가요?

카드를 잃어버렸어요 등으로 얘기하면 된다고 하고요,

단답형발성은 한도조회, 결제대금, 분실신고 등

단답으로 얘기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누르는 ARS에서 8번 보이스피싱 및 분실관련 문의의 경우

1번 개인카드 분실신고, 2번 법인카드 분실신고,

3번 분실해제, 4번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0번 상담사 연결로 이어집니다.






다음 누르는ARS에서 1번 개인회원으로 들어가시면 111번 한도조회,

121번 결제대금조회, #번 빠른말안내서비스,

1번 이용한도/결제관련문의, 2번 금융서비스,

3번 카드해지/발급진행/SMS/포인트조회,

0번 상담원연결이라고 하네요.

상세 분류는 위 사진을 확인하세요.





다음 2번 가맹점회원으로 들어가면 1번 거래승인,

2번 가맹점번호확인, 3번 세무서제출용 월별 매출조회,

4번 기간별 입급내역조회, 0번상담원연결이 있고

3번은 법인회원, 4번카드사용등록은 1번 카드사용등록,

2번 아이사랑 카드 사용등록,

0번은 단순상담/비회원/카드신청문의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렸는데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물론,

ARS 번호까지 알려드렸으니

고객센터로 전화할 때 어려운점 없겠죠?

많은 도움 되셨길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고요,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 알려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언제나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