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벌써 주말이 훌쩍 지나고 있네요 ㅠㅠ

벌써 월요일이라니 다시 금요일 저녁으로 돌아가고 싶어요ㅋㅋㅋㅋ

이놈의 월요병은 고쳐지질 않네요.

아무튼, 오늘 정보는 영유아건강검진 문진표와

시기에 대한 글인데요,

영유아는 몸이 약한만큼, 시기에 따라 건강검진이 중요하답니다.

다들 참고하시고, 영유아건강검진 꼭 챙기시길 바래요!





먼저 영유아건강검진 문진표나 시기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선

건강IN사이트로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네이버에서 영유아건강검진 문진표라고 한번 검색을 해볼까요?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건강전문사이트인 건강IN사이트가 나온답니다.

사이트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건강검진과

나의 건강관리, 건강생활, 건강/의학정보, 건강이야기,

주니어건강IN 등 상단메뉴가 나와있습니다.

건강검진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시면

그 밑으로 소메뉴가 나오는데요,

건강검진실시안내에서 영유아건강검진을 클릭해주세요.





영유아 건강검진으로 들어가면

대상자 선정 후 건강검진표 발송, 수령,

검진시기별 검진항목, 결과통보 순으로 이어지는데요,

생후 4개월부터 71개월까지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검진시기별로 선정하는데

1차~7차까지 나와있네요.

회차마다 몇개월인지가나와있구요,

3차, 5차, 6차부터는 구강검진도 해야합니다.





상단을 보면 영유아건강검진과 영유아 건강검진 문진표 및 검진항목,

영유아발달선별검사지, 영유아건강검진 발달선별검사지 작성안내 등의

메뉴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여기에서 영유아 건강검진 문진표 및 검진항목에 들어가시면

출생년월일을 입력하여 검색해서,

검진시기에 따른 문진표를 출력이 가능하답니다.

검진종료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까지 검진이 가능하고요,

위는 생년월일만으로 검진기간을 알아보는 거라

공단의 영유아건강 검진대상자와는 다소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여기까지 영유아건강검진 문진표 시기를 알아봤는데

다들 많은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고요,

오늘도 모두 항상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