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오후예요.

월요일이라 월요병이 도졌는지 오늘은 조금 피곤한 날이네요.

지금 시간쯤되니 엄청 졸리는 것 같습니다.

얼른 포스팅을 마치고 잠을 자야할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lg유플러스 요금제에 대한 안내인데요,

몇년 전 스마트폰이 나오고 나서

이제는 스마트폰을 안쓰는 분들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죠?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요금이라고 할 수 있는데

데이터, 통화량 등 자신의 생활스타일에 따라서

요금이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는데요,

오늘은 자신에게 맞는, lg윺르서 요금제 종류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금제를 바꾸려고 하시는 분들은 특히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먼저 lg유플러스 요금제 종류를 알아보려면

유플러스 홈페이지로 들어가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좋은 방법인데요,

일단은 네이버에서 lg유플러스를 검색해볼까요?

검색을 하시면 공식 사이트가 나오면서

LTE요금제, 휴대폰, 인터넷, TV, 070, loT가입,

멤버십/이벤트, 고객센터, 기업정보 안내가 나와있다고 나옵니다.

사이트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들어가볼게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보시면

상단메뉴에 모바일, 홈서비스, loT,

멤버십/혜택, 고객센터, My페이지, U+ Shop 등의

메뉴가 나와있는데요, 여기에서 모바일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시면

그 밑으로 요금제와 App서비스,

부가서비스, 글로벌로밍, 휴대폰 등의 세부메뉴가 있습니다.

요금제를 눌러보도록 할까요?





요금제로 들어가시면 먼저 LTE폰 요금제가 나오는데요,

데이터요금제, LTE음성요금제(망내 34/42/52),

LTE통합형요금제 이외에도 여러가지 요금제가 나와있고,

간단한 기본제공 안내와 최저요금제가 나와있습니다.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요금제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예시로 LTE 통합형 요금제 상세보기를 해볼게요.





그럼 요금제 리스트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요금제명에 따라 월정액과 음성/메시지/데이터 제공,

혜택 등의 정보가 나오는데요,

부가혜택의 경우 해당 표 아래에 보시면 요금제 특장점과

기본혜택, 부가혜택, 신청방법 등의 안내가 나와있답니다.





처음 요금제 메뉴로 들어갔을 때

맨 위에 배너로 통화와 데이터 사용 패턴으로 분석된

내게 맞는 요금제 보러가기가 보였을텐데요,

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연령과 음성통화, 데이터 사용량을 입력하여

내게 맞는 요금제 추천을 볼 수 있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lg유플러스 요금제 종류를 안내해드렸는데요,

유플러스 쓰시는 분들께는

특히나 도움이 되는 정보였을 것 같네요.

많은 도움 되셨길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고요,

오늘도 모두 항상 행복과 행운이 함께 하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