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항상 일요일의 마지막 시간만 되면,

주말이 다 어디로 갔는지 한숨만 나오네요.

주말이 왜이렇게 짧게 느껴지는지^^;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하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난리죠? 저도 이사하고 나서

에어컨을 사야하는데 미루고 미루고 있다가

확 더워지고 나서야 에어컨의 필요성을 느껴

하이마트 등등 여러곳을 둘러보고 있답니다.

다른 분들께서도 에어컨 외에도 가전제품 살 일 있으면

하이마트를 자주 찾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하이마트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다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일단, 하이마트의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려면

하이마트 홈페이지로 들어가보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이겠죠?

포털사이트에서 하이마트를 검색해주세요.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 영역에 먼저 하이마트 쇼핑몰이 나올텐데요,

여기에서 조금만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롯데하이마트라고

종합전자 전문업체로 사이트가 뜹니다.

이 사이트에 쇼핑가이드, 사이버상담, 채용정보, 지점 등의 안내가 나와있다고 하는데요,

일단 사이트를 눌러 하이마트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상단메뉴를 보시면 지점안내, 쇼핑가이드,

하이마트 L.POINT회원, 소비자톡톡, 고객지원센터로 나뉘어져 있죠?

여기에서 지점안내 부분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시면

그 아래로 지점찾기와 오픈점소개가 나옵니다.

지점찾기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지점찾기로 들어가시면 지점명으로 검색을 하거나

지역을 선택하여 지역검색을 하는 칸이 나오는데요,

현재 지역을 선택하시면 해당 지역의

롯데하이마트 지점이 검색된다고 해요.

저는 예시로 서울의 하이마트를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의 하이마트를 검색해보니

정말 많은 지점이 나타나는데요,

지점명에 따라 주소와 전화번호가 나와있죠?

주소부분에 보면 돋보기 모양 아이콘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점명을 클릭하거나 주소 옆의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면

해당 지점의 더욱 자세한 안내를 볼 수 있는데요,

가락점을 한번 눌러볼게요.





가락점으로 들어가니 위와 같이 전화번호와 팩스번호, 주소는 물론

매장 영업시간 안내와 고객지원센터 상담시간에 대해서 나오네요.

가락점의 영업시간은 월요일~일요일,공휴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라 하고요,

상담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일,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 하네요.


여기까지 하이마트 영업시간 지점별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요,

기분 좋은 미소가 가득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