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식자리에서나 친구들과 만났을 때 빠질 수 없는 장소가 있죠?

바로 노래방입니다.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노래를 하기 위해 우리는 노래방을 찾는데요,

다들 노래방에서 즐겨 부르시는 애창곡 하나쯤은 있으실 거예요.

노래방에서 자주 부르는 노래 몇 곡씩 부르고 나면

무슨 노래를 불러야 할 지 고민이 되곤 하는데요,

저는 이럴 때 노래방 애창곡 순위를 찾아보는게 도움이 되더라구요.

여러사람의 애창곡인만큼 아무래도 많이 들어보고, 좋은 노래가 많으니 말이죠.

그럼 오늘은 노래방 애창곡 순위 최신정보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다들 노래방 가기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먼저 노래방하면 생각나는 곳 중 한 곳이 바로 금영노래방이죠?

금영노래방사이트에서는 노래방 애창곡순위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그럼 일단 금영노래방 홈페이지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금영노래방을 검색해주세요.

검색하시면맨 청듬 금영이라고 사이트가 하나 뜨는데요,

그 아래로 뉴스와 블로그 동영상 영역이 나오면서

한번더 사이트 영역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두번째 사이트 영역에 보면 금영노래방 사이트가 두개나 나와있는데요,

kr로 끝나는 금영노래방 사이트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를 열어주세요.





금영노래방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중간에 보시면 금영 인기 반주곡 top10과

금영 최신 반주곡 top10이 나오네요.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면

금영노래방, 놀이터, 이용안내, 이벤트, 쇼핑몰 등

여러가지로 나뉘어있는 상단메뉴에서 금영노래방을 클릭해주세요





금영노래방을 클릭하면 웹 노래방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주단위, 월단위, 년단위, 지역별, 성별별로

인기곡 애창곡을 볼 수 있네요.

2016년 2월 1째주 랭킹을 보자면

1위가 이적 걱정말아요 그대, 2위가 임창정 또다시 사랑,

3위가 임창정 소주 한잔이라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익숙한 노래들이 많이 나와있네요.

노래를 선택하여 애창곡담기를 해놓으면 나중에도 쉽게 찾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위에서 말했던 것처럼 주단위, 월단위, 년단위, 지역별, 성별별 등

여러가지 분류로 볼 수 있는데요,

궁금해서 지역별로 한번 검색을 해봤습니다.

지역별을 클릭하시면 우측에 지역 구분 보기로

지역명이 쭉 뜨는데요, 저는 예시로 부산으로 선택하였더니

1위에는 이적 걱정 말아요 그대, 2위는 김법수 끝사랑,

3위는 임창정 또다시 사랑, 4위는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5위에는 야생화가 나오네요.

이어서 박효신 야생화, 임창정 소주한잔, 이지 응급실, 박효신 눈의꽃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이렇게 인기곡, 애창곡들을 확인하고 나니

부르고 싶은 노래도 몇 곡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노래방 애창곡 순위 최신정보를 안내해드렸는데요,

다들 금영노래방 사이트를 통해서 애창곡 순위 한번 보시고,

자신의 애창곡 또한 찾아보면 좋을 것 같네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고요,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 알려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시고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