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모두 좋은 오후입니다. 벌써 9월이 지나고

어느덧 10월이 되었네요. 2015년이 벌써 세달도 채 남지 않았다는 게 신기하네요.

아무튼 모두 대형마트 자주 이용하실 텐데요,

저 또한 조금 살 게 많은 경우에는 근처 대형마트를 이용한답니다.

그러나 대형마트의 경우 월 2회 정기휴무를 시행하는데요,

휴무날짜는 지점마다 다소 차이나는 부분이 있답니다.

자주 찾는 가까운 롯데마트 매장의 경우

미리 휴무일을 알아두면 헛걸음 할 일 없고 좋은데요,

오늘은 10월 롯데마트 휴무일 미리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먼저 롯데마트 휴무일을 확인하려면 롯데마트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하는데요,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마트를 검색하여 나오는 롯데마트 공식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롯데마트의 메인 페이지가 나온답니다.

상단을 보시면 지점찾기, 고객서비스, 고객의소리, 인재채용, 회사소개 등의

메뉴가 나와있구요, 그옆에 롯데마트 휴무점포 안내라고 보이시죠?

이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10월 휴무점포 안내라고

주소나 지점명을 입력하여 검색하거나

지역을 선택할 수 있게 지역별 칸과 지도가 나오는데요,

조회하기 전 휴무점포는 지자체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저는 예시로 경기 지역을 한번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지역을 클릭했더니 그 밑으로 경기 지역의

모든 지점이 리스트 별로 나타나는데요,

잠깐 훑어보면 고양점, 구리점, 권선점, 김포점,

덕소점, 동두천점, 마석점, 서현점, 수지점, 시화점 등등이 있다고 하구요,

그 옆으로 휴무일이 나와있네요.

경기 지역의 경우 매월 둘째, 넷째주 수요일에 쉬는 곳이 많은 것 같고요,

권선점의 경우엔 10월만 10월 18일과 10월 25일날 휴무로 쉰다고 합니다.





상단메뉴 중 지점찾기를 클릭하셔도 위와 같이

매장별검색/지역검색/입점업종검색/바로검색을 통해

원하는 롯데마트의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검색하신 후 밑을 보시면 위와 같이 여러가지 서비스별

아이콘이 나와있구요,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휴점일, 그리고 구주소,신주소 등이 나와있네요.

약도보기를 클릭하시면 지도도 바로 조회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기까지 10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간단히 안내해드렸는데요,

이러한 휴무일은 월 초에 미리 체크해두시면

다음에 롯데마트 방문하실 때 불편함 없으실 것 같아요.

많은 도움 되셨길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구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오늘도 항상 행복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