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다들 카드 많이들 이용하실텐데요,
그 중에서도 하나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 여럿 계실거예요.
하나카드에 무슨 문제가 있거나
문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하나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나카드 쓰시는 분들 다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려면
하나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네이버에서 하나카드를 검색해보시면
하나카드 공식사이트가 나오면서 상품정보, 사용내역 조회,
카드발급 및 신청, 포인트몰, 가맹점 정보,
할인혜택 등에 대해서 안내가 나와있다고 나와요.
해당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상단 우측을 보시면 고객센터가 보여요.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고객센터로 들어가시면 오른편에 ARS상담이라며
상담ARS, 금융 ARS, 승인 ARS, 신규발급 ARS,
그리고 해외로 나뉘어 전화번호가 나와있답니다.
상담 ARS는 1800-1111, 금융 ARS는 1800-1000이고요,
승인 ARS는 1800-2000, 신규발급 ARS는 1800-3000,
해외는 82-1800-1111이라고 해요.
ARS안내 버튼을 한번 클릭해보도록 할까요?
ARS안내 버튼을 클릭하시면 ARS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나온답니다.
상담ARS부터 봐보자면 9번은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
4번은 카드발급 조회 및 단순상담, 5번은 기프트카드,
8번은 사용등록, 0번은 상담원 연결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번호를 눌러보시면 해당 번호에서 또 세부메뉴가 나온답니다.
예시로 9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를 눌러보니
0번은 보이스피싱 문의 등 금융사고 신고,
1번은 카드 분실신고, 2번은 분실신고 해제,
3번은 분실신고 내역조회라고 하네요.
다음은 금융 ARS이고요, 금융 ARS는 1번이 단기카드대출,
2번이 장기카드대출, 3번이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0번이 상담원 연결이라고 하며 단기카드대출에 보시면
1번 결제계좌이체, 2번 카드대금 즉시 결제,
3번 예약 이체, 4번 단기카드대출 이체 확인조회,
0번 상담원 연결 등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인 ARS도 살펴보자면 1번 분실신고, 금융사고신고,
2번 가맹점 거래승인, 3번 가맹점 승인취소, 4번 이용한도조회,
5번 승인내역조회, 6번 카드사용불가, 9번 일반상담ARS연결,
0번 상담원 연결이며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를 눌러보시면
상담ARS와 마찬가지로 0번이 보이스 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고
1번이 카드분실신고, 2번이 분실신고해제, 3번이 분실신고 내역조회라고 해요.
수화상담안내를 보시면 수화상담은 수화전용 영상 전화기를 이용하여
상담원과 직접 영상과 수화로 상담하는 서비스인데요,
수화상담 전화번호는 070-7451-9777이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상담가능 기기는 수화전용영상전화기인 씨토크와
안드로이드 OS 휴대폰 등이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유익한 정보 되셨길 바라며
이번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오늘도 행복하시고요
즐거운 일들로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